소액결제 현금화 배우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이 글을 보시고 사기꾼들에게 속아 돈을 헛되이 쓰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왜냐하면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 전수 해준다는 사람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을 배우려는 사람들을 속여서 전수 비용을 받아내는 것만이 목적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돈을 내고서라도 배울만한 가치가 있다면 문제될 것이 없습니다.

그리고, 이런 상품권 매입 업체들을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라고도 하는데… 업체이든 사이트이든 결국 목적은 여러분이 휴대폰으로 결제한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등을 즉시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대신에 시세(결제금액) 보다 조금 싸게 사겠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근래에 와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간단함과 편리함 때문에 거의 일반화 되었는데, 도대체 소액결제 현금화란 무엇인지 그 특징 및 장단점에 소액결제 현금화 대해 이해하기 쉽게 정리해보겠.

(수수료 공제전) 어떤 분들은 이러한 방법을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매입 업체별로 취급하는 상품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결제하기 전에 먼저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에게 전화로 문의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는 하루에 신규 계속 넘어옵니다. 기존 단골 고객님들 넘겨드리는거 일도 아닙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처는 주로 상품권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지만, 정보이용료 사용처(용도)는 구글 플레이에서 유료 앱,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때 주로 사용이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